핀크 비상금 대출 간단 조건 3가지 후기

핀크 비상금 대출 섬네일

핀크 비상금 대출장점으로는 소득이 낮고 지출, 관리 경험이 부족한 2030의 젊은 고객을 주 타겟층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그렇다면 대구은행에서 확인해 볼 것을 왜 핀크에서 하는지 이곳은 어떤 곳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핀크(FINNQ)는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이 합쳐서 만들어진 플랫폼으로, 모바일 앱으로 자산관리를 잘 할 수 있게끔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은행과 대기업의 합작한 플랫폼으로써, 자산관리 서비스나 금융상품 추천을 통한 고객에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하는 금융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는 목표가 있는 기업입니다. 핀크소개 영상으로 잠시 알아보고 핀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상품 소개

위 상품은 서류, 방문 필요 없이 모바일로 조회가 가능하며,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3.08%의 금리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동안 대출 신청 및 약정 실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23:30~00:10까지는 일자변경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제한 시간)




또한 복잡한 서류나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진행을 하며,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 가능 여부를 바로 확인 후에 진행이 되는 상품입니다. 기본적인 대구은행에서 대출 가능 여부 요건은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고객이나, CB 개인신용 평점이 459점 이상의 개인으로 당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입니다. 하지만 핀크에서 진행을 하는 상품이다 보니핀크에서 직접 조회를 해보시는것이 가장 빠른 방법으로 보입니다.
  • 복잡한 서류나 방문 없이 모바일로 진행 가능
  •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가능(23:30~00:10 서비스 제한 시간)

핀크 비상금 대출 약정방식 2가지

사용한 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은 2가지가 있습니다. 만기일시 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2가지가 있습니다. 만기일시 상환 방식으로는 최대 300만 원의 한도로 약정이 되며, 원하는 금액을 한도 안에서 약정이 되면은 바로 입금이 되고 매월마다 한도금액의 이자가 부과되며, 기간이 다 되었을 경우에는 상환을해야 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는 별도로 금액을 정하지 않고 100만 원의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며, 사용한 만큼의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으로 사용을 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 만기일시 상환 ( 300만 원 한도, 필요한 금액 한 번에 받고 매월 이자 부과)
  • 마이너스 통장 방식(100만 원 한도, 사용한 만큼의 이자 부과)

핀크 비상금 대출 중도 상환수수료

그렇다면 위 두 가지 방식이 있지만, 여유가 생겼을 경우에 상환한다고 하면은 수수료가 있지 않나?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필요 금액을 사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긴다면 부담 없이 중도상환을 할 수 있도록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통은 1년 단위로 계약을 하며 1년 이후에는 재약정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신청해야 하는 경우에는 신용등급의 변동 사항에 따라서 재약정이 가능한지 재심사가 들어가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개인마다 신용 등급의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개인과 맞지 않는다면 여러 상품을 정리해 놓았으니 본인과 맞는 상품이 어떤 것인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콘텐츠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5가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4가지 포인트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간단정리 4가지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알아볼 5가지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조건 5가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