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서 이식물 절대 키우지 마세요” 집안 에서 키우고 있다면 당장 밖에 두세요!

어떤 뜻인지 잘 모르고 겉모습이 이쁘다고 이 식물들을 키우고 계시진 않은가요?





혹시나 이 식물들을 키우고 있다면 좋지 않은 운을 가져올 수 있으니 집 밖에 베란다등에 빼놓는 것을 추천드리는 식물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복숭아나무

예로부터 도화살이라고 하면은 음기가 강해서 남자를 죽이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를 보고 뜻하는 단어인데요.




도화의 뜻은 복숭아 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복숭아 나무는 음기가 강하며, 복숭아 나무를 집안에 들이면 집안의 남자가 단명한다고 전해집니다.

덩굴식물

덩굴식물은 태생부터가 주변의 식물을 희생시켜서 크는 식물입니다. 또한 덩굴 식물 아래에는 뱀이 많이 살기 때문에 피해야 하는 흉물로 여겨져 왔습니다.

덩굴식물을 집안에 들이면, 집안의 기운이 희생된다는 의미로 기운이 잠식당하고 불길해 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협죽도

위에서의 도화를 의미하는 식물로 유도하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 분홍색의 이쁜 꽃과 다르게 독화살로 사용될 정도로 치명적인 독을 뿜는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끔 집들이나 개업 선물로 주기도 하는데, 집안에 들이면 강한 독기로 집안의 큰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드라이 플라워

드라이 블라워를 많이 구입하기도 하고 선물용으로도 많이 하는 꽃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드라이 플라워의 경우에는 죽은 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사람에게 좋지 않은 기운을 주어, 크게 아프거나 안좋은 기운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또한 시든 꽃에 사는 권연벌레가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